상단영역 탑메뉴 및 미들메뉴/메인메뉴/배너

본문 바로가기

쇼핑몰 검색

[ 여성조선 | 뷰티 ]

<여성조선>이 추천하는 꼭 한 번 써봐야 할 K-BEAUTY SPECIAL ITEMS

본문

중국에서 시작된 K-뷰티의 인기는 동남아시아는 물론 최근에는 뷰티 강대국인 프랑스와 일본 등지에서도 이슈가 되고 있다.


<여성조선>은 매달 탁월한 제품력과 개성 있는 콘셉트로 세계시장에 내놓아도 손색없는 국내 뷰티 브랜드를 제안한다. 취재 강부연 기자 

 

 

 

 

프리미엄 홈케어 코즈메틱, 라뮤즈 

 

주식회사 스킨이즈굿의 홈케어 에스테틱 브랜드 라뮤즈는 이너뷰티와 퓨어화이트의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추구한다. 

 

세계 각국의 하이엔드 스킨케어를 연구해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국인 피부 특성에 맞는 성분과 제품 개발, 국내 독자적인 기술로 탄생했다. 

 

에스테틱 효과를 그대로 담아내 연예인을 비롯해 뷰티 블로거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문의 1800-8491, www.lamuse.co.kr 

 

 

 

 

정제수 대신 부활초 캘러스 추출물과 지질수로 피부 보습 성분을 강화했으며, 피부 잔주름을 커버할 수 있는 구상폴리머가 매끈한 피부 표현을 가능하게 하는 리턴 투 비주얼 밤은 15㎖ 3만8천원. 

 

 

자작나무 수액이 담긴 천연 화장품, 수페 

 

수페의 시작은 충주 인등산 자작나무 숲이다. 자작 나무는 혹한 속에서도 꽃을 피우고 열매를 맺기 위해 대지로부터 자양분을 끌어올린다. 

 

수페는 우리 숲에서 얻은 자작나무 수액으로 근원적인 자연 에너 지를 피부에 전하고자...

 

 

다음 이야기가 궁금하신가요?
간편하게 바로 구매해서 읽어보세요.

장바구니

오늘본상품

없음

위시리스트

  • 보관 내역이 없습니다.

더 매거진 ㅣ 대표 이기선 ㅣ 서울시 마포구 월드컵북로 502 , 206호(월드컵파크프라자)
사업자등록번호 [ 210-27-93933 ] ㅣ 통신판매업 신고 ( 제 2013-서울마포-0585호 )
TEL : 02-2233-5030 ㅣ FAX : 02-3152-0040 ㅣ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임선주
E-mail : e-magazine@naver.com

ⓒ 더매거진 Cor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