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탑메뉴 및 미들메뉴/메인메뉴/배너

본문 바로가기

쇼핑몰 검색

[ 원데이원 | 스토리 ]

SLOW LIFE

본문

좀 더 느릿한 삶을 꿈꾸기 위한 음악 하나면 충분해






1 MY Q  

잔잔하게 읊조리는 그의 목소리가 감미로운 ‘마이 큐(My Q)’.

 

그의 10주년 기념 프로젝트 TEN의 다섯 번째 곡 ‘I was thinking’은 한 소년의 소녀를 향한 사랑과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마이 큐는 소녀가 소년의 마음을 계속 밀어내면서도, 막상 싫지만은 않은 듯 수줍은 미소를 보이는 모습을 상상하며 곡을 썼다고 전한다.

 

온 마음으로 사랑하는 소년의 모습과 자유로이 사랑하고 싶은 청춘의 모습을 몽환적인 멜로디를 담은 곡으로, 사랑하는 이와 바닷가를 거닐며 듣기 좋은 곡으로 추천한다. / 유니버설 뮤직 

 

 

2 WILL JOSEPH COOK


13살에 작곡을 시작해 단번에 천재의 반열에 오른영국의 싱어송라이터 ‘윌 조셉 쿡(Will Joseph Cook)’.

 

그가 작년 6월에 발표한 곡 ‘Take Me Dancing’은 느릿한 리듬과 자유로운 멜로디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았다.

 

하루의 시작을 깨우는 듯 적당한 신남과 감성적인 멜로디가 발걸음을 가볍게 하고, 나른한 타악기 위의 청아한 목소리는 로맨틱함을 더한다.

 

뮤직비디오 속 그로테스크한 몸짓은 잠시 하던 일을 멈추고 당신을 춤추게 할 것이다. / 워너 뮤직 코리아...

 

  

다음 이야기가 궁금하신가요?
간편하게 바로 구매해서 읽어보세요.

장바구니

오늘본상품

없음

위시리스트

  • 보관 내역이 없습니다.

더 매거진 ㅣ 대표 이기선 ㅣ 서울시 마포구 월드컵북로 502 , 206호(월드컵파크프라자)
사업자등록번호 [ 210-27-93933 ] ㅣ 통신판매업 신고 ( 제 2013-서울마포-0585호 )
TEL : 02-2233-5030 ㅣ FAX : 02-3152-0040 ㅣ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조승현
E-mail : e-magazine@naver.com

ⓒ 더매거진 Cor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