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탑메뉴 및 미들메뉴/메인메뉴/배너

본문 바로가기

쇼핑몰 검색

공지사항

입법 국정전문지 <더리더>가 입점되었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8-07-05 11:17 조회9,463회 댓글0건

본문

더리더가 더매거진에 입점되었습니다.

 

<더리더 the Leader 소개>

정치 리더들의 인터뷰 콘텐츠를 담은 월간지 더리더(the Leader)는 국민대중의 뜻을 정치 리더들에게 전달하는 한편 정치리더들의 소신과 원칙, 철학, 입법국정 활동 등을 일반에 소개하는 장을 마련, 대중들 사이에서 정치인들의 신뢰를 되살리고 깨끗한 정치환경을 만드는데 일조하고자 합니다.

더리더가 만드는 콘텐츠는 열린 정치, 인물, 정책을 핵심으로 사회의 공기로서 막중한 책임을 다하고 있다고 믿으며 이 책임을 다하기 위해 무엇보다 사회의 건전한 여론 형성, 공공복지 증진, 문화창달에 전력을 다합니다. 또한, 각 기관, 단체와 사회에 소외된 정책에 대해 다시 생각해 보고 정책적 변화를 위해 함께 기획하여 공공적 가치 향상을 위해 같이 노력하겠습니다.

더리더는 국회 , 정부 관계자 및 지방자치단체장 대상의 리더형 컨텐츠를 생산합니다. 2년간 28명의 표지 주인공을 시작으로 정치, 경제, 사회, 문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회지도층으로 그 역할을 충실히 해낸 550여 명의 리더들을 만나 심층 인터뷰를 진행했습니다.

[국회in] 코너에서는 국회의원의 정치적 색깔과 성향, 정책 등 정치적으로 깊이 있는 심층 인터뷰. [지방자치단체,의회]지방자치 20년을 평가하고 풀뿌리 민주주의 활성화를 도모하는 <기초단체장에게듣는다>, <지방자치 20년 다시 시작하는 일년> 코너를 운영. 각 지자체의 특성화 사업과 지역 재생을 위해 준비하는 다양한 노력의 현장을 취재해 소개합니다.

[기관장초대석]은 정부, 지방정부 산하 공기업, 국공립, 민간 싱크탱크의 숨은 리더를 찾아 심층인터뷰 및 인터뷰이의 사람 냄새 나는 가족, 학교, 취미 등 살아온 이야기 까지의 다양한 분야를 깊이 있게 다뤄 줌으로 써 타 인터뷰 잡지와 차별화 시도. [정치클리닉] 학계, 산업계, 정계, 언론 등에 종사하는 필진이 참여하여 예리한 지적 및 사회 경각심 일으켜, 한국사회의 경제, 정치 등 문제를 날까롭게 지적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장바구니

오늘본상품

없음

위시리스트

  • 보관 내역이 없습니다.

더 매거진 ㅣ 대표 이기선 ㅣ 서울시 마포구 월드컵북로 502 , 206호(월드컵파크프라자)
사업자등록번호 [ 210-27-93933 ] ㅣ 통신판매업 신고 ( 제 2013-서울마포-0585호 )
TEL : 02-2233-5030 ㅣ FAX : 02-3152-0040 ㅣ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성호준
E-mail : e-magazine@naver.com

ⓒ 더매거진 Corp.